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이 `불 붙여봐라`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지드래곤은 지난 12일부터 네이버를 비롯한 다양한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첫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에 수록된 곡을 직접 소개하는 프리뷰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습니다.
두 번째 프리뷰 대상인 지드래곤 ‘불 붙여봐라’는 타블로와 언더 래퍼 도끼의 참여로 마니아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힙합 곡으로 음반에만 수록되는 보너스 트랙입니다.
이에 지드래곤은 “타블로 형과 도끼 군이 제가 생각하는 뭔가 말하지 못했던 간지러운 부분을 속 시원히 말해줬다”며 “해석하기 나름이지만 속 시원히 말하지 못했던 부분을 랩으로 전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곡을 소개했습니다.
또한 지난해부터 한솥밥을 먹게 된 타블로와의 작업에 대해서는 “에픽하이때부터 음악을 들어왔는데 가사에 대해 배울 것이 많은 형인 것 같다”며 “평소에는 정말 잘 해주는 동네 형 같은 느낌인데 랩 할 때는 확실히 오랜 경험이 묻어나오더라. 앞으로 더 많은 곡을 함께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도끼에 대해서도 역시 “원래 알던 동생이지만 형 같은 친구”라며 “멋있는 목소리 덕분에 밸런스도 잘 맞고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한편 지드래곤은 컴백과 함께 네이버뮤직을 통해 ‘지디 카운트다운 라이브’ 이벤트를 열고 15일 자정 ‘원 오브 어 카인드’ 음원 공개 순간 전후를 실시간으로 생중계해 음악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사진 = 지드래곤 ‘불 붙여봐라’ 프리뷰 영상 캡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