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K2, F/W시즌 신규 캠페인 '당신도 경험해 보기를'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K2(대표 정영훈, www.k2outdoor.co.kr)가 ‘당신도 경험해 보기를’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으로 K2만의 차별화된 기능성을 강조하는 신규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K2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추동시즌을 대표하는 우수한 기능성 제품을 바탕으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전문성을 보여 줄 계획. 특히, ‘당신도 경험해 보기를’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은 K2가 우수한 기능성 제품으로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최고의 아웃도어 활동을 고객에게 선사하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먼저, K2는 추동시즌 아웃도어의 필수적인 기능인 방수, 접지력, 보온성을 주제로 총 3편의 TV광고를 선보이고, K2의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고객이 직접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 입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