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6.81

  • 32.16
  • 1.29%
코스닥

694.47

  • 4.06
  • 0.58%
1/4

[성공 시크릿] 소셜커머스 몬스터 '티몬'

관련종목

2024-12-17 19:50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소셜커머스 업체들은 1년도 안된 사이에 150여개 업체가 생겨나며 새로운 유통방식으로 각광을 받았다.

    그 중 빠르게 급성장을 하며 고객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신현성 대표는 2010년 5월 청담동 한 가정집에서 친구 5명과 `티켓몬스터`를 창업해

    2년 만에 800여명 규모의 기업으로 키웠다.

    소비자에게는 지역 레스토랑·스파 등 서비스 업소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지역 사업자에게는 새로운 홍보 마케팅 수단을 제공했다.

    철저한 오프라인 비즈니스의 영역을 온라인과 모바일로 옮길 수 있다는 가능성을 제시했다.

    소셜커머스 분야 1위 `티켓몬스터`는 자취를 감췄던 벤처에너지를 되살린 대표 기업이기도 하다.

    신현성 대표는 미국에서 MBA학위를 따고 세계적인 컨설팅업체 맥킨지에서 근무하다 지난해 1월 귀국해 `티켓몬스터`를 설립하고 창업 6개월 만에 매출액 100억원을 넘어서며 순식간에 소셜커머스업계 1위로 올라섰다.

    고객에게는 저가의 만족도 높은 상품을 제공하고 직원들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티켓몬스터`의 신현성 대표.

    스타트업 열풍의 선두에 있는 신현성 대표를 만나 그의 성공노하우를 들어본다.

    방송 한국경제TV, yestv

    2012년 8월 15일 수요일 밤 10시

    티켓몬스터 1544-6240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