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최초 보상해주는 블랙박스 오토세이버 DAS-3000HD
차량용 블랙박스 업체 (주)네오로드가 ‘보상해주는 블랙박스’ 라는 슬로건으로 오토세이버 DAS-3000H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교통사고 동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그로 인해 블랙박스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고 시중에 많은 업체에서 블랙박스를 내놓았다.
그렇다면 많은 블랙박스 제품 중에서 소비자가 블랙박스를 고르는 기준은 무엇이 되는 것이 좋을까?
요즘 블랙박스는 저가제품이 아니고서는 제품들 사이에서의 성능비교는 해도 차이가 거의 나지 않는다. 가격, 기능, 브랜드 모두 다 중요하지만 기존의 어떤 블랙박스업체에서도 내가 가진 블랙박스로 보상을 해주는 업체는 없었다.
‘보상해주는 블랙박스’라는 신선한 보장으로 (주)네오로드의 오토세이버 DAS-3000HD는 LIG손해보험을 통해 교통수단으로 인한 상해 및 사망 시 최대 1억원 보상하고 삼성화재의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으로도 최대 1억원 보상한다. 주행 중 사고 시 사고영상이 없는 경우 네오로드에서 별도보상을 해준다.
해당 제품은 오는 8월31일 까지 보상판매 기간으로서 최대33%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자사제품을 반납하는 경우 33%, 타사 제품을 반납하는 경우 20% 할인된 저렴한 금액으로 소비자에게 선택의 폭을 넓게하고 있다.
500만화소 CMOS센서로 기본화각 140° Full-HD 1920×1080로 주야간 고화질영상을 제공한다. 저전압차단장치가 기본옵션으로 내장되어 상시전원을 구매하는 추가적인 지출을 잡았고 비디오케이블이나 Micro SD 카드를 이용해 스마트폰이나 네비게이션 등을 통해 실시간 영상 확인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내장배터리를 통해 충격으로 전원이 차단되어도 촬영은 계속되며, 긴급한 순간에는 거치대와 분리하여 차량 밖 현장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촬영할 수 있다. 좌우반전기능, 자체포멧기능, 구글맵과의 연동되는 기능까지 갖추었다.
한편, 해당 제품은 판매금액의 일부를 교통사고 유자녀에게 후원하고 있으며 여름 휴가철 도로에서 피해자가 가해자가 되어버릴 수 있는 억울한 상황이 되지 않도록 대비 할 수가 있어 본인은 물론, 명절 선물로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