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11.14

  • 8.91
  • 0.35%
코스닥

721.56

  • 6.10
  • 0.84%
1/4

LG전자, 전략스마트폰 글로벌 마케팅 강화

관련종목

2025-01-21 10:48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G전자가 이달 초부터 유럽과 아시아, 중남미 등에서 ‘옵티머스 L-시리즈’의 글로벌 TV CF을 순차적으로 전개하는 등 글로벌 마케팅 강화에 나섭니다.

    이번 TV CF는 ‘손 안에 진짜 세상이 펼쳐집니다(Connect to What’s Real)’라는 테마로 ‘옵티머스 L-시리즈’만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UX를 강조하는 내용으로 꾸며졌습니다.

    ‘옵티머스 L-시리즈’는 스타일을 중시하는 사용자를 위해 탄생한 LG전자의 스마트폰 라인업으로 ‘옵티머스 L7’, ‘옵티머스 L5’, ‘옵티머스 L3’ 등 3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배원복 LG전자 MC마케팅센터장은 “‘옵티머스 L-시리즈’는 LG전자만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차별화된 UX를 갖춘 제품”이라며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글로벌 시장에서 소비자 감성을 만족시키는 스마트폰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