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초 롯데캐슬 계약하고 제주 롯데호텔로 여름휴가 떠나자!
롯데건설은 휴가철을 맞아 8월 계약자에 한해 제주 롯데호텔 2박3일 숙박권(2인 조식포함)을 제공하는 썸머페스티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건설이 서초동 롯데칠성부지 맞은편에 위치한 삼익2차 아파트를 재건축한 ‘서초 롯데캐슬 프레지던트’ 일부 미계약분을 선착순으로 분양한다. 지하 2층, 지상 25~31층 3개동에 전용면적 84㎡~149㎡ 총 280가구로 구성된다. 이 중 84A㎡, 84B㎡, 119㎡, 149㎡ 미계약분을 일반 분양한다.
계약즉시 전매가 가능하고 발코니 확장은 물론 거실 시스템에어컨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서초 롯데캐슬 프레지던트는 서초동에서도 최고 노른자땅인 지하철 교대역(2호선, 3호선)과 강남역(2호선, 신분당선)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서울의 동서남북은 물론 분당 등 경기남부를 잇는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췄다. 또, 경부고속도로 반포IC와 인접해 있어 고속도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단지 인근에 교대부속초, 서초초, 서운중, 서초고, 서울고 등이 밀집해있고 서초동 학원가도 이용할 수 있다.
풍부한 생활인프라가 강점인 서초동 일대는 서초동 삼성타운에 이어 최근 대형 개발사업이 예정되어 있다. 강남역에는 신분당선 개발에 이어 ‘강남대로 지하도시’가 개발 예정에 있는 등 개발호재들로 기대감이 높은 상황으로 최고 부촌에 위치한 아파트답게 강남으로 입성하려는 수요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서초동 롯데칠성 부지는 신분당선과 2호선 환승역인 강남역 부근에 55층 높이의 도심형 상업시설을 갖춘 롯데타운으로 개발될 경우 이미 개발이 마무리된 삼성타운과 함께 주거와 상업이 혼재된 강남 최고의 업무타운이 완성될 전망이다.
신세계백화점(강남점), 뉴코아아울렛(강남점), 킴스클럽(서초점), JW 메리어트호텔을 비롯해 예술의 전당, 국립국악원, 국립중앙도서관 등 다른 지역과는 차원이 다른 편의시설이 밀집돼있다.
서초 롯데캐슬 프레지던트 아파트는 독특한 아파트 외관이 눈에 띈다. 삼각뿔 모양으로 동을 배치하여 전 세대가 조망권을 확보할 수 있도록 특화된 설계를 갖췄으며, 단지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기 위해 저층부 5개층의 외부 마감재를 화강석으로 한 점도 눈길을 끈다.
이 아파트에는 롯데건설이 최근 개발한 욕실 수납시스템이 적용됐다. 물기를 피해 보관해야 하는 티슈를 상부장에 두고 밑에서 뽑아 쓸 수 있도록 했다. 하부장엔 세탁물 및 청소용구 보관함을 각각 구성했다.
홈네트워크 시스템도 적용된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캐슬매니저’를 통해 외부에서 조명, 냉난방, 가스 등 집안을 제어할 수 있게 된다. 외출시 방문자 확인 및 단지 내 놀이터 CCTV영상까지 확인할 수 있으며 특히, 엘리베이터 호출 기능과 세대 차량 도착 알림 기능이 가미되어 더욱 스마트해진 기능을 갖췄다.
외부 조경공간에는 행운목이 식재되며 중앙광장에는 2010 독일 IF 디자인어워드를 수상한‘미디어폴’이 설치된다. 미디어폴은 LED조명과 음향시설을 조합한 기둥 모양의 멀티미디어 환경시설물이다.
견본주택 위치는 서초역 7번 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입주는 2014년 11월 예정이다. (02) 522-0082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