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대우일렉, 3도어 냉장고 2달만에 5천대 판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대우일렉트로닉스가 틈새시장을 겨냥해 출시한 3도어 냉장고 `클라쎄 큐브` 가 출시 10주만에 누적판매 5천대를 돌파했습니다.

이 제품은 기존 양문형 냉장고와는 달리 왼쪽 냉동 공간과 함께 오른쪽 냉장 공간을 상, 하 두 부분으로 나누어, 상단부는 독립 냉장공간으로, 하단부는 김치냉장고가 내장된 `스페셜 큐브` 공간으로 활용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3도어 구조로 만들어졌습니다.

특히, 공간 효율성과 에너지 절약 등 `클라쎄 큐브`만의 특징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면서 양문형 냉장고와 세컨드 김치냉장고 구매를 신중히 고려하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판매가 늘고 있다는 설명입니다.

대우일렉은 클라세 큐브의 이 같은 인기를 바탕으로 지난 2개월간 대우일렉 대용량 냉장고 제품(700리터대 이상) 판매량이 전년대비 2배 이상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