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팔도, '남자라면 왕컵' 출시…올해 매출 50억원 목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팔도, `남자라면 왕컵` 출시…올해 매출 50억원 목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팔도가 오늘(27일) `남자라면 왕컵`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고추씨 기름을 원료로 한 별첨 스프를 통해 기존 `남자라면`의 진하고 화끈한 맛에 매운 맛을 강화해 10~20대 고객을 겨냥하고 있습니다.


    용량은 105g, 소비자가격은 1천300원입니다.

    팔도는 올해 연말까지 해당 제품 매출 50억원을 올리겠다는 계획으로 이어서 `남자라면 소컵(65g)`도 출시할 방침입니다.


    팔도 관계자는 "남자라면은 출시 후 1달 만에 봉지면 매출 10위권에 진입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계속된 신제품 출시로 빨간 국물 라면 포트폴리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