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이 노아시스템(대표 조재준)과 공동 개발해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나이트 온라인`의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해 오는 27일부터 7월 25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우선, 소외된 장애인들을 위한 후원금을 기부하는 `희망 나눔 프로젝트`가 마련됐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드래곤의 날개` 아이템의 수익금 전액과 엠게임 임직원들의 성금을 모아 장애인들의 환경 개선에 활용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나이트 온라인` 이용자와 엠게임 임직원이 함께 장애인 시설을 찾아 하루 동안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입니다. 희망자는 오는 27일부터 7월 1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게임 내 몬스터들이 드롭하는 응모권을 획득한 후 경품 별 응모 가능한 숫자를 확인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6인용 최고급 텐트와 `나이트 온라인` 피규어, 바비큐 그릴 등이 경품으로 주어집니다.
또한 같은 방식으로 교환권을 획득해 쿠폰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나이트 온라인` LED 게이밍 마우스와 모바일 문화상품권 쿠폰 등 선물을 지급하는 `나온이 바로바로 쏜다` 이벤트도 이어집니다.
`QR코드 속 행운을 확인하라` 이벤트에서는 `나이트 온라인` 광고 속 QR코드를 스캔한 후 행운번호를 받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입력하면 나이트 카오스데이 날개 아이템이 증정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