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Nespresso)가 신제품 캡슐커피 머신 ‘라티시마 플러스’ 론칭을 기념해 소비자를 직접 찾아가는 이색 시음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네스프레소 매장 위주로 진행된 고정된 시음행사를 탈피하기 위한 것으로 라티시마 플러스 이벤트 페이지에 네스프레소 커피를 즐기고 싶은 이유 또는 라티시마 플러스를 체험하고 싶은 사연을 올리면, 사연을 선정하여 네스프레소 윙카가 출동합니다.
`윙카`는 5톤 대형트럭에 디자인 된 특수 차량으로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이색 시음행사인 ‘윙카’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서울, 대구, 부산 등 전국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