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발매된 2PM의 아레나투어 DVD 역시 타워레코드 DVD 주간 차트 1위에 올랐습니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뷰티풀’은 짐승돌로 사랑받는 2PM의 섬세하고 서정적이면서도 강렬한 남성미를 담은 앨범으로 일본 샘표사 흑초 광고의 테마곡으로 먼저 선보여 큰 사랑을 받아왔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6일 앨범이 공개되며 불과 1주일 만에 14만장이라는 판매기록을 올린 ‘뷰티풀’은 타워레코드 일본 전지점 일일 싱글 판매차트 1위를 모조리 휩쓸어 타워레코드 주간(6월4~10일) 싱글차트 1위를 예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