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네오위즈게임즈 '슬러거', 팔도와 제휴 마케팅

관련종목

2024-12-14 03:55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팔도(대표 최재문)와 마케팅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로 4년째 이어지는 것으로, 오는 7월 23일까지 게임을 마친 후 안타 및 홈런 개수에 따른 점수로 선수 영입이 가능한 드래프트권과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는 `왕뚜껑 홈런존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특히 플래시 게임 내 왕뚜껑 홈런존을 통과하면 최고 200점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플래시 게임은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됩니다.

    또한 25일부터 9월 28일까지는 `슬러거 왕뚜껑 쿠폰 이벤트`도 이어집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왕뚜껑 컵라면에 포함된 슬러거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월드 등급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