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소형 오피스텔 소액투자로 고수익 기대
경기침체로 ‘미니화’ 바람이 불면서 소형 오피스텔이 인기다. 비싼 분양가로 책정된 강남과 분당의 분양가보다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는 소형 오피스텔이 동탄 신도시에서 인기몰이중이다. 저렴한 분양가로 풀·옵션 고급인테리어와 풍부한 배후수요까지 갖추고 있어 소액투자자들의 발길이 분주하다.
동탄신도시에서 오피스텔 1,2차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친 경험이 있는 (주)에이스원인베스트는 현재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3차 메트로하임 (도시형생활주택, 오피스텔)을 분양해 많은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조기 분양 마감을 예상하고 있다.
총 418세대로 분양면적 30.77㎡ ~ 68.16㎡ 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 동탄 메트로하임은 실투자 3,000만원대의 비교적 저렴한 투자금으로 안정적인 월세수입을 보장한다는 큰 장점을 갖고 있다. 인근에 삼성반도체 및 1,300여개의 IT산업단지와, 790병상을 갖춘 한림대학병원이 인근에 올 9월에 개원할 예정이어서 풍부한 임대수요가 예상되어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입주자를 모집하는 데에도 유리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주변에는 입주자의 편리한 생활을 보장하는 복합문화시설인 메타폴리스, 멀티플렉스 영화관, 대형마트 등이 있고, 도심지역이지만 조경이 잘 되어있어 5분 거리에 반석산과 센트럴파크 등으로 쾌적한 주변 환경이 조성되어 편리한 주거환경이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편리한 교통환경의 조성 또한 고수익의 투자환경을 만드는 요인으로 주목된다. 수도권 고속철도(KTX),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서울-용인 고속도로가 동탄신도시에서 서울 강남권까지 30분 진입이 가능하도록 하여 서울로 출퇴근 하는 직장인들에게도 좋은 주거지가 될 것으로 보여 현재 모델하우스의 열기는 뜨겁다.
분양문의 : 1877-8886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