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홈플러스, '숨쉬는 도시 만들기' 캠페인 개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숨쉬는 도시 만들기` 캠페인 개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홈플러스(회장 이승한) 자사 사회공헌재단인 홈플러스 e파란재단이 한국존슨앤드존슨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Aveeno)와 함께 오는 20일까지 도시·텃밭 조성 환경활동을 위한 `숨쉬는 도시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홈플러스는 도심 속에 텃밭을 조성해 환경오염과 온난화로 삭막해진 도심을 상쾌하고 건강한 공간으로 변화시키는데 기여하고, 여기에 많은 소비자들도 직접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공동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홈플러스와 아비노는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위드 선스크린 SPF15`, `아비노 컨티뉴어스 프로텍션 선블록 포 훼이스 앤 바디 SPF 50+`, `내추럴 프로텍션 선블록 로션 SPF 50+`(각 1만9800원), `스트레스 릴리프 바디워시`(1만3900원) 등 아비노 주요 인기상품 1+1 행사를 전개해 5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행사 상품 매출의 3%는 여성환경연대의 도시텃밭 조성운동 기금으로 기부할 계획입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