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쌍용차, 고객 참여 프로그램 확대 운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쌍용차, 고객 참여 프로그램 확대 운영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쌍용자동차가 New Premium SUV 렉스턴 W의 릴레이 시승단을 운영하고 프리미엄 가치를 직접 느껴 볼 수 있는 일반 시승단 모집에 나서는 등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쌍용자동차는 5일부터 29일까지 매주 2명씩 총 8명의 릴레이 시승단의 시승기를 공식 페이스북과 브랜드사이트 등을 통해 공유하고 각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릴레이 시승단의 색다른 시승기를 통해 렉스턴 W 의 진면목을 알려 나갈 계획입니다.

    이 밖에 16일까지 2500여명이 신청하는 등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는 브랜드사이트를 통한 일반 시승단 모집도 추첨을 통해 시승기회를 부여하는 등 고객 참여 기회를 확대중입니다.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렉스턴 W는 지난 1일 출시 후 하루 평균 200여대의 계약 대수를 기록하는 등 순조로운 첫걸음을 내딛고 있다”며 “코란도 등과 함께 쌍용자동차 SUV 라인업의 대표 모델로서 판매를 견인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