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용자동차는 5일부터 29일까지 매주 2명씩 총 8명의 릴레이 시승단의 시승기를 공식 페이스북과 브랜드사이트 등을 통해 공유하고 각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릴레이 시승단의 색다른 시승기를 통해 렉스턴 W 의 진면목을 알려 나갈 계획입니다.
이 밖에 16일까지 2500여명이 신청하는 등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는 브랜드사이트를 통한 일반 시승단 모집도 추첨을 통해 시승기회를 부여하는 등 고객 참여 기회를 확대중입니다.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렉스턴 W는 지난 1일 출시 후 하루 평균 200여대의 계약 대수를 기록하는 등 순조로운 첫걸음을 내딛고 있다”며 “코란도 등과 함께 쌍용자동차 SUV 라인업의 대표 모델로서 판매를 견인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