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웅진코웨이, 중국 시판채널 확대‥브랜드 마케팅 본격 가동

관련종목

2024-12-14 07:53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웅진코웨이(대표 홍준기)가 23일부터 26일까지 상해 New International Expo Center에서 개최되는 KBC 2012(Kitchen & Bath China 2012, 상해 주방·욕실용품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습니다.

    KBC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주방·욕실용품 박람회로 전세계 3천여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웅진코웨이는 KBC 참가를 통해 대형 사업 파트너 및 딜러 확보를 통해 시판 채널을 확대하고 본격적으로 비데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에 돌입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웅진코웨이는 지난해 KBC 참가 이후 대형 로컬업체와의 공급계약 체결에 성공한 바 있고, 올 초에는 중국 현지 대리상을 통해 북경,화동 지역에 시판채널을 구축했습니다.

    중국 비데 시장 규모는 2010년 기준 약 50만대로 추정되며 연간 3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