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박지영)가 개발해 서비스 중인 골프게임 `골프스타`가 6월 12일까지 휴면 회원들을 위한 컴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제8회 길드 챔피언십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3월 이후로 `골프스타`에 접속하지 않은 휴면 회원에게는 이벤트 기간 중 `골프스타` 접속 시, 프리미엄 회원권 패키지와 기간연장 스페셜 티켓, E-30 파우치팩 등 3만 캐시 상당의 게임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아울러 복귀한 휴면 회원이 이벤트 기간 중 레벨업을 하면 100만GP(게임포인트)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컴투스는 이와 함께 `캐리의 스피드 레벨업 이벤트`를 열어 복귀한 휴면 회원과 기존 회원 모두에게 빠른 레벨업 기회와 추가 GP(게임포인트)를 제공하고, `매일매일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꾸준히 게임을 즐기기만 해도 프리미엄 회원권 패키지와 행운의 파우치 박스, 강화 티핀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할 계획입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에는 제8회 봄맞이 길드 챔피언십도 함께 진행돼 복귀한 휴면 회원들과 기존 회원들이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방침입니다.
권익훈 컴투스 서비스기획실장은 "앞으로 13번째 신규 `사파리` 코스, 명예길드전 등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