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순간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영화! 짜릿하게 즐겨라!
- 대한민국 스타들과 감독, 격투기 선수들마저 인정한 리얼 액션의 향연!
해외 유수 영화제 수상과 할리우드와 국내에서 언론과 평단, 관객들에게 중독성있는 액션 영화로 극찬을 받으며 네이버 개봉 예정영화 실시간 검색어 1위, 실랏으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 극장가 흥행 돌풍을 예고하는 영화 <레이드: 첫 번째 습격>이 지난 5월9일(수) VIP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쳐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급상승하고 있다. [수입: (주)코리아스크린, 배급: CJ엔터테인먼트, 개봉: 2012년5월17일(목)]
<아저씨> 원빈 액션의 원조로 불리며 국내포털 사이트 검색어 1위를 싹쓸이하고 많은 화제와 이슈를 남기며 5월 기대 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레이드: 첫 번째 습격>이 VIP 시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CGV 압구정에는 <최종병기활>의 김한민 감독, <퀵> 조범구 감독, <코리아> 문현성 감독과 가수 김범수, 배우 한예리, 최윤영, 박정민, 손덕기, 그리고 이종격투기 선수인 데니스강과 서두원, 임수정 등 액션을 사랑하는 최고의 감독과 스타들이 참석해 <레이드: 첫 번째 습격>에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다들 한 목소리로 리얼하고 짜릿한 액션에 아낌없는 호평과 열광적인 지지를 표했다. 김한민 감독은“인도네시아를 갔을때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며 그때부터 기대를 하고 있었다.”고 말하면서 영화에 대한 무한한 관심과 애정을 드러냈다.
영화<코리아>배우 최윤영은“순도100% 리얼하고 짜릿한 액션이 돋보이는 영화였다”면 서 시종일관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레이드: 첫번째습격>을 강력 추천했다. 특히 이종격투기선수인 데니스강과 서두원, 임수정도 시사회장을 찾아<레이드: 첫번째 습격>을 관람, 실랏의 매력에 푹 빠졌다.
데니스강은 “최고의 액션영화였다”면 서 실랏에 대해서도 환상적인 무술이라 언급했다. 서두원 역시 격투기보다 더 멋졌다면서 영화<레이드: 첫번째습격> 의 흥행을 기원했다.
대한민국 최고의 감독과 스타, 이종격투기 선수들마저 푹빠지게한 영화<레이드: 첫 번째 습격>은 짜릿하고 강렬한 액션의 정점을 찍으며 국내 액션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 시키고 있다.
날 것 그대로의 액션을 제대로 보여줄 <레이드: 첫 번째 습격>은 토론토국제영화제관객상수상, 부산, 선댄스 영화제에서 환호와 기립박수를 받는 등 뛰어난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품. 할리우드와 인도네시아 자국에서도 폭발적인 흥행기록을 세우며 흥행성까지인정받았다.
피가 끓는 액션, 진짜 액션, CG 없는 리얼한 액션이라는 무수한 수식어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연일이슈가 되고 있는 영화<레이드: 첫번째 습격>은 오는 5월17일 개봉할 예정이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