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41.92

  • 0.00
  • 0.00%
코스닥

705.76

  • 0.00
  • 0.00%
1/4

"LG유플러스, SOHO시장 공략 나선다"

관련종목

2025-01-06 08:58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G유플러스가 SOHO(Small Office Home Office)상인들을 대상으로 유무선이 결합된 전용상품을 출시하고 300만 소호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소호 전용상품은 `콜모아 소호(Call More SOHO)`와 `워치&뷰 소호(Watch & View SOHO)`, `스타트업 소호(Start Up SOHO)` 세 가지로 소호 상인들이 업종에 맞는 다양한 통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습니다.

    박팔현 SOHO사업추진 담당 상무는 "앞으로 소호 고객의 통화 패턴을 고려한 맞춤형 요금제와 업무효율 향상을 위한 업종별 특화솔루션 등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소호 사업자들의 성공을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