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8.97

  • 5.49
  • 0.22%
코스닥

698.53

  • 4.80
  • 0.69%
1/3

테트라팩, 상온우유 캠페인 모델 '이종석' 발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식음료 전처리 및 패키징 기업 테트라팩 코리아(대표 존 스트롬블라드)가 배우 이종석을 ‘테이크아웃 밀크(Take-out Milk)’ 상온우유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습니다.

테트라팩은 우유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외모와 운동을 즐기는 건강한 이미지를 동시에 갖춘 것이 이종석의 매력으로, 상온우유의 신뢰도와 호감도를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종석이 모델로 낙점된 ‘테이크아웃 밀크’ 상온우유는 테트라팩의 무균(Aseptic) 종이팩 포장기술을 사용해 냉장보관 없이도 상온에서 3개월 이상 신선하고 간편하게 보관하고 마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