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24.62

  • 28.38
  • 1.03%
코스닥

855.06

  • 15.31
  • 1.76%
1/4

한국사이버대, 사이버대학부문 '모바일브랜드대상' 영예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한국사이버대, 사이버대학부문 `모바일브랜드대상` 영예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 한국사이버대, 사이버대학 부문 `모바일브랜드대상` 영예

한국사이버대학교(숭실사이버대학교)는 매일경제와 행정안전부, 방송통신위원회가 공동으로 제정한 “제1회 모바일브랜드대상” 을 4월 6일(금) 밀레니엄 서울힐튼 호텔에서 수상한다고 밝혔다.

모바일브랜드대상은 스마트모바일강국 실현이라는 비전을 실천하고, 우수한 모바일브랜드와 기술을 발굴, 세계 어느 시장에 내놓아도 당당한 일류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육성함은 물론, 후발 사이버대학 및 기업들에게는 벤치마킹의 수범사례가 되고자 제정하였다.



한국사이버대학교(www.kcu.ac)는 재학중 전강좌, 졸업후 전공과목 무상청강, 66개대학과의 학점교류가 가능한 사이버대학으로서, 모바일캠퍼스를 통해 입학원서작성, 수강신청, 강의 수강 등 대부분의 수업활동이 모바일 환경에서도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2007년 교육과학기술부가 실시한 「원격대학종합평가」결과 경영·행정·물적자원(시설/설비/시스템)부문에서 전국 17개 사이버대학 중 최우수대학으로 선정되었으며, 2008년에는 고등교육법상 4년제 종합대학교로 전환되었다. 최근에는 숭실대학교의 인수로 인해 온오프라인 교육 연계를 더욱 강화하여 숭실대학교의 시설 이용 및 학점교류가 가능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