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www.adidas.com)가 360도 통풍으로 상쾌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클라이마쿨 시덕션 (ClimaCool® Seduction) 러닝화를 출시합니다.
클라이마쿨 시덕션 (ClimaCool® Seduction) 러닝화는 2011년 다양한 컬러와 뛰어난 통풍 시스템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클라이마쿨 라이드의 새로운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된 통풍 시스템과 화려한 원색의 감각적인 컬러가 특징.
기능적으로는, 아웃솔의 새로운 통풍 채널과 클라이마쿨 소재의 어퍼가 360도 모든 각도에서 시원한 공기를 유입시켜주고, 땀과 열기를 증발시켜주어, 신발 안쪽의 온도를 낮게 유지, 쾌적한 러닝을 가능하게 해 줍니다. 또한 특별한 클로버 모양의 실로 만들어진 쿨에버(COOLEVER) 소재의 안감 역시 달리는 동안 발을 시원하게 건조시키고 편안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뿐만 아니라 뛰어난 표면 적응력과 안정성을 위한 토션 시스템(TORSION® SYSTEM)과 향상된 트랙션과 내구성을 위한 아디웨어(adiWEAR®) 아웃솔, 최상의 안정감을 위한 부드럽고 유연한 미드솔이 편안한 착용감까지 선사합니다.
아디다스는 시덕션 이외에도 프레시라이드, 솔루션, 모듈레이트까지 다양한 클라이마쿨 라인을 제품을 함께 선보여 소비자들이 원하는 가격대와 컬러에 맞춘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특히 시덕션과 프레시라이드는 케이티 페리, 데이비드 베컴, 리오넬 메시, 데릭 로즈가 메인 모델로 출연하는 2012년 아디다스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메인 제품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 입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