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블역세권으로 거듭나는 석촌역에 송파 한양 립스 분양
부동산 시장 침체 속에 투자자들이 안정성을 감안한 투자를 선호하면서, 단기간에 시세차익을 노리기 보다는 운영을 통한 임대수입을 얻는 방향으로 투자 패턴이 바뀌고 있다.
따라서 수익형 부동산 중 임대수요를 안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는 도시형생활주택이나 오피스텔 등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역세권은 유동인구가 많고, 주변에 생활편의시설도 가까워 임차인 확보가 유리하다.
지하철 8호선 석촌역은 향후 황금노선으로 불리는 지하철 9호선이 지나 더블역세권으로 거듭나게 된다. 이곳에 한양건설이 소형주택 전용 브랜드로 출시한 송파 한양 립스 64가구를 분양한다.
‘수자인-LEEPS’는 한양건설이 ‘친환경 에너지절약형 주택’이라는 의미로, 특화된 설계와 첨단 관리시스템 등이 도입·적용된다.
지하1층~지상5층 규모에 주택형은 전용면적 14~17㎡로 구성됐다. 친환경 빌트인시스템이 적용되고, 단지 내 편의시설로 휘트니스센터, 세대별 전용락카, 자주식주차장, 자전거보관대 등이 무료 제공된다.
석촌호수, 올림픽공원이 가까워 산책 및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 롯데월드, 홈플러스 등 생활편의시설도 다양하다
주변에 개발호재도 다양하다. 최근에는 일대가 잠실 관광특구 개발 발표에 따른 수혜가 예상되는 곳이다. 또 위례신도시, 장지지구, 문정지구, 동남권유통단지가 인접하며, 제2경부고속도로(2018년) 서하남IC와 KTX수서역(2014년)이 개통예정이다.
주택전시관은 석촌역 5번출구 바로 앞이고, 입주는 올해 9월 예정이다. 02-412-2230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