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시세이도(대표 후지와라 켄타로우)가 창립 140주년 기념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그룹의 4대 전략을 발표했습니다.
시세이도는 1872년 도쿄 긴자에서 일본 최초의 서양식 조제 약국으로 출발한 이래, 현재 88개국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전세계 5위 글로벌 프레스티지 화장품 기업입니다.
시세이도는 4대 중기 그룹전략으로 브랜드 하나하나의 가치를 높여 확대시키는 ‘글로벌 메가 브랜드(Global Mega Brand)’ 전략, 아시아 시장 No.1을 지향하는 ‘아시아 브레이크스루(Asia Break Through)’ 전략, 인도, 브라질과 같은 신흥국과 e커머스 등 새로운 성장시장을 강화하는 ‘뉴 프론티어(New Frontier)’ 전략, 모든 활동을 고객중심으로 생각하는 ‘커스토머 퍼스트(Customer First)’ 전략을 통해 글로벌 멀티 브랜드 컴퍼니로서 입지를 강화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