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일본 엔터크루즈(대표 김명균)에서 개발한 SF장르 웹게임 `은하대전`을 자사 게임 포털 피망을 통해 19일부터 공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SF웹게임 `은하대전`은 `제1차 대 우주 전쟁` 후, 자신의 세력을 키우며 우주를 정복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은하대전`에 대해 "게임 내 상세한 튜토리얼을 제공하고 있어 웹게임 초보 이용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이용자 간 대전을 펼칠 수 있는 PvP를 통해 전투 훈장 및 명성 약탈과 자유로운 사령관 커스터마이징, 합성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서비스를 기념해 `행성 점령` 이벤트를 열어 캐릭터생성과 튜토리얼 완료, 레벨5 달성, 레벨7 달성, 레벨10 달성 및 연합가입 등 총 5단계로 되어 있는 이벤트에 응모하면 각 단계별 미션을 달성할 때 마다 자원 및 코인 등을 100% 지급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현금 100만원과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은하대전` 공개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w.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