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동양매직, 10년 연속 브랜드파워1위 ‘골든 브랜드’ 선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동양매직(대표 염용운)이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2012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식기세척기(클림)와 복합오븐(스팀오븐) 총 2개 부문에서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습니다.



특히 2004년 국내최초로 개발된 동양매직 ‘클림’ 식기세척기는 단 한번도 1등을 놓치지 않고 10년째 최고 브랜드 자리를 지켜 골든 브랜드파워 선정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스팀오븐 또한 이전 가스오븐레인지 부문 8회에 이어 복합오븐 부문 5회 연속 선정으로 오븐부문에서만 총 13회 선정됐습니다.

동양매직은 13일부터 6월 22일까지 동양매직 네이버 카페에서 골든 브랜드파워 선정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게시판에 덧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금 한 돈을 2등(2명)에게는 동양매직 스테인리스 토스터기를 경품으로 준다. 당첨자는 3주에 한번씩 발표할 예정입니다. (3/30, 4/20, 5/11, 6/1, 6/22)

한편 올해로 14차를 맞이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1999년부터 실시되어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평가제도로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로 구성된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매년 우리 산업계에 해당 부문별로 1위를 선정해 공표하는 제도 입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