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훼미리마트, 하얀국물 라면 경쟁 합류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지난해부터 트렌드로 부상한 하얀국물 라면시장에 편의점도 가세합니다.

보광훼미리마트는 중소기업 한일식품과 함께 만든 하얀국물 자체브랜드(PB) 상품 `칼칼한 닭칼국수`를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칼칼한 닭칼국수`는 담백한 닭고기 육수에 청양고추로 칼칼한 맛을 냈고, 수타식 정통 칼국수 면발을 적용해기존의 유탕면이나 우동면과 달리 쫀득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습니다.

최수연 건강식품팀 MD는 "20대~30대 사이의 `생면`에 대한 높은 관심과 40대 이상 소비자들의 `칼국수` 메뉴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것을 감안해 상품을 기획했다"며 "시장반응에 따라 후속작이나 시리즈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