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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초기 중기 온라인 마케팅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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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박철규)은 창업초기 중소기업의 온라인 기반 마케팅 지원사업인 HIT500을 오는 29일까지 신청 받는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사업은 기업을 갓 설립해 제품이나 콘텐츠를 출시하거나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중소기업에 대해 온라인 홍보페이지 제작 등을 무료로 지원하는 마케팅 지원사업입니다.

중진공은 연간 500개 제품을 발굴해 지원할 계획으로 우선 선정제품에 대한 홍보페이지 제작과 소비자평가단 평가를 거쳐 2단계로 뉴스레터와 SNS 등 온라인 언론 홍보지원, 3단계로 제품 무료체험단 행사 진행, 4단계로 유통기업초청 구매상담회 등 수요처 발굴지원 순으로 진행됩니다.

중진공은 "사업 2년째인 지난해 HIT500사업 참여기업의 매출액 증가액이 평균 3억6천300만원, 영업익 증가액은 평균 3천500만원으로 창업초기 기업의 시장진입을 위한 유효한 마케팅 수단임을 보여줬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중진공은 올해는 히트제품으로 만들기 위해 전체 500개의 HIT500제품 중 소비자평가단과 전문가평가단으로부터 높은 상품성 평가를 받은 프리미엄 제품 50개는 별도 선정해 집중 지원할 방침이라고 전했습니다.

HIT500 사업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HIT500 사이트(www.hit500.or.kr)를 통해 연 4회(2, 4, 6, 8월) 상시 온라인 신청 가능하며, HIT500 제품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들도 해당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관련 내용 문의는 중진공 마케팅사업처(02-769-6596) 및 중진공 각 지부에서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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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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