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김가네, 가맹점주 초청 교육 실시
(주)김가네(회장 김용만)는 2012년 내적성장과 외적발전을 동시에 이뤄내기 위한 첫 걸음으로 13일, 가맹점 점주들을 본사로 초청하여 브랜드 리뉴얼과 성공 가맹점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본 초청 교육 행사에서는 미스터리 쇼퍼(Mistery Shopper, 서비스나 품질 등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상점 등에 손님을 가장하여 방문하는 사람)시행 자료분석 및 진단결과 발표, 인테리어 리뉴얼, 신메뉴 출시에 대한 소개 및 시식테스트가 진행되었다. 또한 한국창업경영연구소 이상헌 소장을 초청하여 성공 가맹점 전략에 대해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지난 1개월간 본사에서 직접 파견한 미스터리 쇼퍼 활동으로 도출된 가맹점의 메뉴 진단 및 서비스 상태 체크결과를 통해 본사와 가맹점 모두 품질개선을 위한 방법을 적극 모색하였다.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에 걸쳐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품질 및 메뉴 이론 교육과 브랜드 리뉴얼 발표 등의 프로그램으로 이어졌으며, 한국창업경영연구소 이상헌 소장의 가맹점 서비스 전략과 마인드 구축을 위한 특별강의가 진행됐다.
(주)김가네 박은희 사장은 “이번 교육행사는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의 방법을 찾고, 보다 경쟁력을 강화하자는 뜻에서 마련하였다”며 “가맹점 점주들의 반응이 좋아 주기적으로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