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웅진스타클래스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공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극동건설이‘웅진스타클래스’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Brand Identity)를 공개했습니다.

새로운 브랜드는 웅진의 기업브랜드 이미지(CI:Corporate Identity)의 별 모티브를 기반으로 웅진의 감성적이고 진취적인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심볼과 서체에 적용된 파랑은 웅진의 창의성과 교육, 환경 등 특화된 콘텐츠를 상징하고, 심볼의 3가지 색상은 각각 사람과 환경, 어울림의 공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극동건설 김형관 홍보팀장은 새로운 이미지는 가족의 사랑을 지키는 보금자리를 제공하겠다는 회사의 의지가 담겨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