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은행장 래리 클레인)은 임진년 새해와 오는 30일 창립 45주년을 맞아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 전달을 위한 창립기념 고객 사은행사 `KEB "Better U 2012" 창립기념 및 새해맞이 고객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창립기념 행사는 ▲축하메시지 남기기 이벤트 ▲새해맞이 신규 상품 가입 이벤트 ▲ 외환은행으로 급여이체하기 이벤트 ▲ 장미친절의 날 행사 등으로 진행됩니다.
우선 `축하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외환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창립기념 축하메시지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450명을 추첨하여 기프티콘을 증정합니다.
`새해맞이 신규 상품 가입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KEB나눔예금, 적립식상품, 외환체크카드에 신규 가입·발급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만 3천 500명에게 각각 YES포인트 5천포인트를 증정합니다.
또 `외환은행으로 급여이체하기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외환은행 계좌로 급여이체 신청한 고객 또는 기존 급여이체 고객을 대상으로 3월30일까지 한시적으로 대출금리 우대혜택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외환은행의 창립기념일인 1월 30일에는 전국 영업점에서 `장미친절의 날 행사`를 동시 개최해 정성껏 준비한 떡과 차 등으로 방문 고객과 함께 창립기념일을 축하할 예정입니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창립 이후 외환은행의 최고의 자산은 항상 고객이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사랑을 받는, 고객을 사랑하는 은행이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