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8.64

  • 46.72
  • 1.91%
코스닥

717.96

  • 12.20
  • 1.73%
1/4

LH 콜센터 KS서비스 인증 획득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H콜센터가 건설업계 최초로 콜센터 서비스 분야에서 KS인증을 획득했습니다.

LH는 지난 4월 각 지역본부별로 분산돼 있던 전화상담실을 본사 콜센터로 통합 운영하면서 `LH콜센터`라는 명칭으로 새롭게 출범했습니다.

LH콜센터에는 상담사 120명이 하루 평균 약 1만1천500건 이상의 상담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지송 사장은 “LH콜센터 전직원은 고객중심의 마인드로 고객불만 제로, 고객감동 실현을 목표로 고객만족, 고객 최우선의 가치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