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탁결제원이 오늘부터 업무프로세스와 리스크 정보를 통합 관리하는 리스크기반 전자업무매뉴얼시스템을 가동합니다.
이번 시스템은 업무프로세스와 리스크, 법규정보, 업무노하우 등을 연계해 종합적으로 분석 파악할 수 있도록 구축됐습니다.
비즈니스프로세스 모델관리시스템과 타시스템(리스크관리시스템 법무관리시스템 기간계시스템)간 쌍방향연계를 통해 효율적인 운영리스크 관리와 상시적인 업무프로세스 개선이 가능한 것이 큰 특징입니다.
예탁결제원은 앞으로 업무인수인계, OJT 등 기본적인 업무지원부터 업무전문가의 노하우까지 빠른시간 내에 습득할 수 있어 업무효율성 제고와 리스크 방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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