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www.outback.co.kr)가 다가오는 2012년 새해를 맞이해 구운 통마늘과 라즈베리 소스를 결합한 스페셜 새해 한정메뉴 5종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아웃백 새해 첫 번째 한정 메뉴는 한국인이 가장 즐겨 찾는 건강 식재료인 ‘마늘’을 활용해 선보이는 이색 스테이크 메뉴로, 2011년 12월 27일부터 2012년 3월 31일까지 전국 103개 아웃백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 입니다.
새해 한정메뉴의 대표 메뉴인 ‘갈릭 라즈베리 립아이 & 립렛츠’는 연하고 부드러운 꽃등심 스테이크 위에 구운 통마늘을 올려 새콤달콤한 라즈베리 소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스테이크와 함께 제공되는 립은 아웃백만의 특제 라즈베리 바비큐 소스를 발라 매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구워낸 두툼한 너비아니 위에 구운 통마늘을 올린 ‘갈릭 너비아니 & 라즈베리 립렛츠’, 그릴에서 구운 닭 가슴살에 베이컨, 양송이를 올리고 잭 치즈와 체다치즈를 올려 조리한 앨리스 스프링 치킨이 함께 제공되는 ‘베이비 백 립 & 앨리스 치킨’ 등이 메인 메뉴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웃백 새해 한정 메뉴는 연초 신년회 등 다양한 모임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더욱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세트메뉴로도 구성됩니다. 아웃백 세트 메뉴는 커플 세트(2인), 패밀리세트1,2(3인), 파티 세트(4인)로 구성되며 홈메이드 식사와 함께 할 수 있는 과일 에이드, 디저트 커피 등 본 메뉴와 함께 할 수 있는 풀코스 정찬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