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체형을 고려한 체험 마케팅 올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앵커> 국내 스포츠 업체 대표들로부터 각 회사별 특징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들어보는 기획시리즈. 오늘은 이갑종 오리엔트 골프 대표이사를 만나봤습니다. 국승한 기잡니다.

<기자> 지난 96년 설립된 오리엔트 골프.

설립이후 16년동안 야마하 골프용품 국내 수입총판을 해 온 이갑종 오리엔트골프 대표는 동양인의 체형을 고려한 설계와 기술력이 야마하 제품이 국내에서 사랑받는 이유라고 설명했습니다.

<인터뷰: 이갑종 오리엔트골프 대표>

특히 오리엔트골프는 3년전부터 판매정보를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POS시스템(point of sales system)을 도입해 세일즈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인터뷰: 이갑종 오리엔트골프 대표>

이 대표는 앞으로 고객 니즈를 반영한 특이한 광고와 시타채를 늘리는 등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펼칠 계획 입니다.

<인터뷰: 이갑종 오리엔트골프 대표>

WOW-TV NEWS 국승한 입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