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대표 이상윤, www.schoolfood.co.kr)가 영풍문고 종로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서울시 종로구 서린동 영풍문고 종로점 지하 2층 식음료 코너에 입점한 스쿨푸드는 42평, 60여 석 규모의 몰형. 카페처럼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빈티지한 우드 벽채와 탁자, 의자 등의 가구, 모던한 아트웍, 위생적인 오픈 주방을 채택했습니다. 영업시간은 평일과 주말, 공휴일 모두 오전 10시30분 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운영합니다.
스쿨푸드는 매장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본사 직원들과 가맹점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11일 나눔단체 종로 이든 아이빌 어린이 40명을 스쿨푸드 영풍문고 종로점 매장으로 초청, 대표 메뉴인 마리를 비롯해 떡볶이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등 나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셰프가 매장에서 직접 메뉴를 조리하는 오리지널 프리미엄 분식 레스토랑 스쿨푸드는 롤 형식의 김밥 ‘마리’, 통오징어 떡볶이 등 신개념 퓨전메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직영과 가맹점 포함 전국 43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전 매장의 맛 통일화를 위해 정기적으로 강도 높은 레시피 교육과 순회 점검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