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www.meritzfire.com, 대표이사 사장 송진규)가 신나는 연말과 걱정없는 행복한 새해를 위한 메리츠걱정인형 광고2탄을 12월 12일(월)부터 선보입니다. 이번 광고에서는 여섯 명의 인형들이 처음으로 공개되는 ‘걱정인형 song’에 맞춰 숨겨두었던 댄스실력을 자랑합니다.
이번 편은 연말연시를 맞아 ‘새해에도 걱정은 우리가 대신할께요’라는 카피로 연말버전과 새해버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특히 후렴구인 ‘~요’자가 반복되는 `걱정인형 Song`은 간단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깜찍한 율동부터 최신의 셔플댄스까지 단체로 추는 다양한 춤은 또 다른 즐거움을 줍니다.
아울러 메리츠화재는 새로운 광고와 함께 메리츠걱정인형을 나눠주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는 1월 1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걱정인형 인형극 초대권, 걱정인형 세트 등 총 21,700개의 경품을 나눠줄 예정입니다. 깜찍한 메리츠걱정인형 뽑기 이벤트는 걱정인형 홈페이지 (www.merrydoll.co.kr)를 통해 응모를 할 수 있습니다.
메리츠화재 관계자는 “메리츠걱정인형이 준비한 유쾌한 광고를 통해 즐거운 연말연시가 되기를 바란다”며 “메리츠걱정인형에 대한 폭발적인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행복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걱정인형 광고와 경품이벤트를 시행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