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맥주전문점 ‘와바(WABAR)’로 잘 알려진 기업 ㈜인토외식산업이 ‘10년을 넘어 100년으로’ 라는 주제의 선포식을 휴양지 팔라우에서 개최했습니다.
2001년 법인 설립 후 외식업계 전반에 걸쳐 국내외로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인토외식산업은 올해 새로운 브랜드 ‘맥주바켓’과 ‘까르보네’의 성공적인 런칭과 이에 따른 매출목표 달성을 기념해 전 직원 50여 명이 이번 행사를 갖었습니다. 브랜드 런칭 10년을 맞이한 2011년, 창사 이래 가장 많은 가맹점 개설을 달성했습니다.
마지막 지상 낙원으로 불리는 팔라우에서 열린 ㈜인토외식산업의 ‘100년 기업 선포식’에서는 2011년 실적 발표와 내년 사업계획과 비전을 발표하는 자리를 가졌으며, 아름다운 자연 풍경 속에서 그 동안 함께 노력해온 임직원들이 모여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며 중견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의 발돋움을 위한 의지를 다졌습니다.
세계맥주전문점이라는 새로운 아이템을 국내에 등장시키며 우리나라 전체의 맥주 소비 문화를 변화시킨 ㈜인토외식산업의 주력브랜드 와바는 올해 싱가포르점 개설을 포함해 현재 국내외 280여 개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2011년 런칭한 세계맥주할인점 ‘맥주바켓’은 세계맥주의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20대를 위한 저가 셀프형 운영방식으로 또 한번 창업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