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코리아가 `2012 F/H 트레이드 쇼`를 열고 신발, 스니커즈, 부츠, 장화 등 200여개 제품을 소개했습니다.
유명식 크록스코리아 지사장은 "내년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맞아 일명 못난이 신발이라 불리는 클로그에서 탈피해 일상생활에서 레저활동까지 장소와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신을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신발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습니다.
2012년 가을 ·겨울 컬렉션은 크록스만의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일상생활에서 신을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슈즈’ 컨셉 하에 세련된 디자인에 편안함을 더한 여성용 제품인 ’유 바이 크록스(You by Crocs)’, 환경을 생각해 만든 ‘오션 마인디드(Ocean Minded)’를 비롯해 골프·아웃도어 슈즈, 스니커, 겨울 부츠 등 다양한 제품들이 선보였습니다.
신성아 크록스 마케팅 이사는 “2012년 크록스의 가을?겨울 제품은 장소와 상황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크록스만의 제품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통해 진정한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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