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전산망이 똑같은 프로그램 오류로 이틀 연속 장애를 일으켰습니다.
농협은 3일 오전 0시30분부터 약 25분간 전산 장애로 인터넷뱅킹과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체크카드 결제 등 일부 서비스가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이 시간대에 서비스를 이용하려던 고객 9천여명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ATM과 체크카드 서비스는 오전 0시41분께 재개됐고 인터넷뱅킹은 0시55분부터 정상화됐다고 농협은 설명했습니다.
이번 서비스 중단은 전날 발생한 장애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생긴 실수가 원인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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