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모피스 캐주얼 볼, 홈쇼핑 60분 동안 10억 매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여성 모피스 캐주얼 브랜드 볼이 지난 14일 홈쇼핑 론칭방송에서 60분 동안 10억원의 이례적인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가볍고 얆지만 보온성은 갖춘 소재에 트렌디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과 김희선이라는 스타모델 기용으로 방송 60분 동안은 물론 그 이후에도 제품에 대한 문의와 구매후 만족스럽다는 상품평이 끈이지 않고 있다고 볼측은 밝혔습니다.

CJ홈쇼핑에서 독점 판매된 볼의 두 제품은 일명 김희선 점퍼라고 불리는 리얼 라쿤 탈부착 오리털 롱 점퍼와 램스 울 폭스 패치 롱니트 베스트입니다.

볼은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1차 방송 후 6일 뒤인 오는 20일, 2시30분에 1시간 동안 CJ홈쇼핑을 통해 판매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