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파리바게뜨, 고객만족 3관왕 달성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파리바게뜨가 2011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제과점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KS-SQI 수상은 고객만족의 척도인 NCSI(국가고객만족도)와 KCSI(한국산업고객만족도)에 이은 세 번째CS(고객만족) 1위 수상입니다.

허영인 SPC그룹 회장은 경영회의를 통해 수시로 "고객이 없다면 SPC도 존재하지 않는다, 가맹점 사장님들은 우리의 동반자이며 1차 고객이다"라는 기조 아래 고객을 제일로 생각하는 고객중심 경영을 강조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