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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아건설, 맞춤형 고객서비스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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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아건설이 일산 덕이지구 파밀리에 아파트 입주세대를 위한 `파밀리에 서비스`를 실시했습니다.

회사 임직원과 협력업체 직원 200여명은 오늘 덕이지구 아파트 일대에서 조경부위 고사목 제거 작업, 트렌치 정리 등 단지를 청소하고 동절기를 대비한 공용부위 시설물 일체를 점검했습니다.

특히 회사는 아파트에 하자가 있는 세대에 대해서 담당 직원을 즉시 투입해 하자를 보수하고 입주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하나 더 제공하는 `원 플러스 원 서비스`를 도입해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밖에 고장 난 자전거를 수거해 무상 수리해 주는 등 입주민을 위한 맞춤형 행사도 진행했습니다.

신동아건설은 또 세내 내 건강관리 서비스의 일환으로 침대매트리스, 소파, 카펫 등에 기생하는 집먼지진드기를 제거해 주는 홈크린 서비스도 함께 제공했습니다.

진현기 덕이지구 총괄본부장은 "시설의 차별화를 넘어선 서비스의 차별화가 어느 때 보다 중요한 시점"이라며 "이번 행사를 다른 아파트 단지에도 적용해 지속적인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이뤄 낼 계획이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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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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