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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수험생 잡아라"..포스트 수능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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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가 수능이 끝난 수험생 고객을 붙잡기 위한 마케팅에 돌입했습니다.

우선 롯데백화점은 오늘(10일)부터 13일까지 전 점포에서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게 지오다노, 티니위니 등 영 캐주얼 의류 10% 할인 혜택을 줍니다.

현대백화점도 오늘(10일)부터 20일까지 신촌점과 목동점, 중동점의 영 패션 전문관 `유플렉스`에서 수험표를 들고 온 고객에게 브랜드별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20일까지 캐주얼 전문매장 `패션스트리트`의 `내맘대로 가격존`에서 브랜드별로 1명씩 추첨해 고객의 희망가에 상품을 판매합니다.

아이파크백화점은 11일부터 13일까지 수험표 소지 고객에게 FRJ, G 바이 게스, ABC마트 등에서 최고 30% 할인된 가격에 의류 상품을 내놓습니다.

같은 기간 AK플라자도 전 점에서 수험생들에게 핸드백, 구두, 여성의류 등을 최고 30% 할인 판매하며 빼빼로와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등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대형마트인 홈플러스 역시 오늘(10일)부터 13일까지 가전, 헤어샵, 네일샵, 화장품, 패밀리레스토랑 등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최고 50%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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