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41.92

  • 42.98
  • 1.79%
코스닥

705.76

  • 19.13
  • 2.79%
1/4

CJ, '비비고' 한식세계화 브랜드 통합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CJ그룹이 한식 세계화 전문 브랜드로 `비비고`를 집중적으로 키우기로 했습니다.

CJ는 CJ푸드빌의 외식브랜드로만 사용하던 ‘비비고’를 CJ제일제당의 글로벌 전략상품들과 공통브랜드로 사용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통합 운용되는 상품은 그 동안 해외진출을 노려온 햇반과 냉동만두, 장류 등 6종입니다.

회사측은 ‘비비고’를 가정식과 외식경험을 아우르는 총 매출 2조 원대의 메가브랜드로 키워낸다는 전략입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