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 월 500번 아담 광고 접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의 자사의 모바일광고플랫폼 ‘아담(AD@m)’이 월간 페이지뷰(PV) 100억을 넘어섰습니다.

이는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 2천만명이 한 달에 500번씩 아담 광고를 접했다는 의미입니다.

아담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탑재형 광고인 `인앱애드(in-app ad)`와 모바일웹을 포괄하는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현재 1900여개에 파트너사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