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티몬, 패션브랜드 사이트 '페르쉐' 오픈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자회사인 리버티그룹을 통해 자신의 스타일에 적합한 구두나 액세서리를 언제나 4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신개념 패션브랜드 사이트 ‘페르쉐’를 오픈했습니다.

페르쉐는 최초 사이트 회원 가입시 패션에 관한 개인 기호를 입력하면 헐리우드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안나 빙어맨 등이 그 고객의 스타일에 맞게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의 고품질 슈즈와 액세서리를 제안해주는 신개념 패션 쇼핑 사이트입니다.

특히 페르쉐의 구두와 액세서리는 최근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슈콤마보니, 지니 킴 디자인 컴퍼니, 나무하나 등의 대표 디자이너들이 직접 디자인했습니다.

페르쉐는 이달 초 신사동 가로수 길에 쇼룸을 오픈했으며, 13일에는 지난 한달동안 티저 사이트를 통해 가입한 고객들 중 10명을 추첨해 맞춤 스타일링 제안과 함께 특별 제작한 구두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김효진 리버티그룹 대표는 “유명 스타일리스트의 스타일링 제안을 통해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페르쉐의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제품을 통해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