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5.87

  • 8.59
  • 0.34%
코스닥

696.63

  • 2.90
  • 0.42%
1/4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 빅 로드샵' 새단장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의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 빅 로드샵’이 지난 9월 30일, 두달여 간의 공사를 끝내고 새로운 모습으로 오픈했습니다.

라네즈 명동 빅 로드샵은 생기넘치는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라네즈의 ‘비 워터풀(Be Waterful)’ 컨셉을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뷰티 솔루션 공간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부터 메이크업에 이르기까지, 1:1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기존 매장과는 달리 2층까지 천장을 높여 편안하고 쾌적한 이미지를 도모했고 라네즈의 수분 자산을 살려 인테리어 모티브를 물방울로 잡았습니다.

판매사원인 라네즈 엔젤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전문적인 교육을 지원하여 안전하고 편리한 화장품 사용을 안내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