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28.92

  • 3.86
  • 0.15%
코스닥

737.90

  • 6.06
  • 0.81%
1/5

대한항공, 美 여행지 마케팅 부문 금상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대한항공이 미국의 유력 여행지 `트래블 위클리(Travel Weekly)`의 `마젤란 어워드(Magellan Award)`에서 항공사 광고 마케팅 부문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트래블 위클리(Travel Weekly)`는 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여행 전문지로 지난 2008년부터 여행 관련 부문별 업체를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은 지난해 9월부터 새롭게 선보인 혁신적인 이미지의 글로벌 광고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대한항공은 또 `프레스티지 슬리퍼` 좌석 도입 등 객실 명품화 노력이 높은 평가를 받으며 `비즈니스 클래스` 부문에서도 은상을 수상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