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대 다국적 생명보험사 AIA생명(대표: 다니엘 코스텔로)은 오늘부터 10월 2일까지 14일간 “AIA생명의 든든한 보장카를 잡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간 동안 AIA생명은 SUV 차량에 현재 TV와 여러 매체를 통해 진행하고 있는 정글가족 광고 이미지를 랩핑해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서울과 경기도의 중심가를 순회하며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각종 위험에 무감각해진 도심 일상의 시민들에게 예고없이 찾아오는 인생의 위험을 보장에 강한 회사, AIA 생명과 함께 준비하자는 메세지를 ‘도심과 정글’, ‘보장카와 AIA 생명’ 등으로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AIA생명 든든한 보장카’ 프로모션은 지난 8월, 균형잡힌 보장자산의 중요성과 실제적 준비를 위한 사회적 인식을 확대하기 위해 시작한 AIA 생명의 “리밸런스 유어 라이프(Rebalance your life)” 보장성 보험 캠페인의 일환으로 특히 오프라인과 SNS상에서도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길거리에서 ‘AIA생명 든든한 보장카’를 발견한 후, 바로 사진을 찍어 AIA생명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aiakorea)를 통해 업로드를 한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입니다.
또한, 이번 랩핑카의 주요 이미지로 사용될 AIA생명 정글가족 컨셉의 광고는 정글 속 위험 상황(질병·사고·사망 등)에 노출되어 있는 가족이 AIA생명을 통해 안전하고 건강한 삶을 보호받는다는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고객들에게 보장성 보험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워주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AIA생명 아이반 첵 부사장은 “’리밸런스 유어 라이프’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보장성 보험의 중요성을 대중들에게 알리고 보다 친밀하게 다가가기 위하여 기획하였다”고 말하며 “누구든지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만큼 길거리에서 AIA 생명의 보장카를 발견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AIA 생명의 든든한 보장카를 잡아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IA생명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aiakorea)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뉴스